注册

掌握面试韩语 打开职场通关**步

2016-09-21 03:03:31 来源:北外网课

  对于很多韩语学习者来说,进入韩国企业工作是一个重要的学习目标,那么,如何说一口漂亮的面试韩语,征服韩国面试官,成功打开职场大门呢?外语在线学习平台北外网课老师特意为大家整理了重要的韩语面试用语,带你顺利应聘。
  当面试官问及“你在大学期间主要有哪些方面的成绩”,你可以这样回答:
  - 학과공부도 열심히 했지만 그에 못지 않게 동아리 활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보육원 아이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동아리였습니다. 제가 그 아이들에게 도움이 주었다기 보다는 늘 제가 더 큰 교훈을 얻고 돌아오곤 했습니다.  
  - 대학교에 들어와서 용돈만큼은 손 벌리지 않고 살기로 각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계획은 방학 때는 아르바이트로 경험과 용돈을 벌고, 학교를 다닐 때는 장학금으로 학비를 벌자는 것이었습니다. 몰두한 일이라고 하면 아르바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 그것은 판촉 아르바이트로 일을 하면서 많은 일을 배우고 느꼈습니다. 우선 돈은 쉽게 벌기 힘들고,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노동보다 값진 것은 지식, 지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다시 학교에 개강을 하게 되면 저는 그 아르바이트 활동들이 저에게는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게 하는 활력소가 되었습니다.
  当面试官问及你的个人优势,你可以这样回答:
  -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제 자신을 갈고 닦으며 만족한 결과를 이룰 때까지 열중합니다. 항상, 진취적이고 창조적인 삶을 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저는 사람의 말을 끝까지 귀기울여 듣는것이 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제가 사람을 좋아하는 편이라 사람들얘기를 귀기울여 듣거든요.  
  - 저의 장점은 판촉아르바이트를 많이 하다 보니 사람들의 취향이나 경향을 살피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고, 불평하는 손님을 응대할 때 있어서 융통성 있게 일을 처리 하는 방법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물건이 얼마 남지 않았을 경우에는 마치 홈쇼핑 광고처럼 “한정수량”을 강조하면서 팔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루에 평균 200개 이상을 팔아 매진을 할 때도 있었습니다. 이처럼 저에게 주어진 일에 대해서는 책임감과 융통성을 가지고 행동 합니다.    
  而当面试官问及你的缺点,你可以这样回答:
  - ''단점''은 한 가지에 지나치게 열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놀이나 게임이란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지는 것이 싫어 전력을 다하고 맙니다.  
  - 모든 일에 너무 신중한 나머지 제가 한 선택에 대해서 가끔 후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잘 못된 선택에 서게 되면 후회는 하기 마련입니다. 저도 그런 사람의 일부라고 생각하며 그 후회를 반성의 계기로 삶아서 더욱더 신중해야할 상황에서 신중하고 선택한 상황에 대해서는 마음을 굳게 먹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当面试官问及其他人如何评价你,你可以这样回答:
  - 아마 “매우 바쁜 여자”로 생각하고 있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대학 행사 등에는 항상 선발되어서 참가하고 있기 때문에‥‥수다를 떠는데도 항상 바쁘기 때문에‥‥
  - 주의에 친구들은 저를 보고 사람관리를 참 잘 한다고 합니다. 어디를 가나 주위에 사람들이 많다고들 하며 그건 아마도 제가 웃음이 남들보다 많아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성격도 밝은 반면에 소심한 면도 없지 않아 있으며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뒤끝이 없는 반면에 자기 하고 싶은 말 다하고 다혈질 등등 하지만 아직 저에 대해 성격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직 못보고 살아왔습니다.    
  当面试官问及最开心的事情是什么,你可以这样回答:
  - 작년 리그에서 저희 축구부가 준준결승에서 졌을 때, 시합에는 출전하지 못한  후배가 함께 울어준 것입니다. 좀처럼 말을 듣지 않던 후배가 이만큼 단결심을 갖게 된 것을 보고, 시합에는 졌다 하더라도 감격과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한양대에서 주최하는 공모전에 당선되어서 가장 기뻤던 기억납니다. 대학교  1학년이라 혼란스럽고, 새로운 세계에 적응하기 어려웠는데 공모전 당선으로 인하여 자신감을 갖고, 어떠한 일이든 도전 할 수 있는 열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当面试官问及有过哪些挫折,你可以这样回答:
  - 비디오 카메라 판매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을 때, 전혀 팔리지 않아서 지점장에게 매일 야단을 맞은 일입니다. 아르바이트라고는 해도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엄격함을 느꼈고, 자신의 미숙함에 분한 마음을 가졌습니다. 이제는 손님을 대하는 노하우도 익히게 되어 꽤 성과를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当面试官问及为何选择来本公司应聘,你可以这样回答:
  -이 회사는 사회적으로 아주 명성이 좋습니다.  -이 회사는 좋은 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회사에서는 그들을 우대한다고 들었습니다.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때문입니다.  -이 회사는 직원들에 대한 복리후생이 좋고, 교육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일하기에도 매우 좋은 환경이더군요.  
  - A사도 어제 방문을 했습니다만, 사원들의 안색이 흐린 것을 보고 저에게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타사를 돌아보면 돌아볼수록 귀사에 대한 열의가 강해졌습니다. 그것은 겉으로 느낄 수 있는 귀사의 자세와 비젼이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当问及此进入公司后个人如何规划,你可以这样回答:
  - 당연히 제가 선택한 회사인 만큼 회사가 저를 필요로 하는 자리까지 오르고  싶습니다. 어떤 직위라고 명확히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만 현재에 만족하면서 더 나은 삶을 위해 발전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 줄 것입니다.  

分享到:

咨询
电话

4000-628-552

教务
服务

课程
咨询

官方
公众号

官方
微博

苹果
APP

安卓
APP

回顶部

请选择测试